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제4회 작은도서관 축제...시민들 큰 호응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9.26 1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의 동네 책 사랑방인 작은도서관 축제가 24일 광명시민체육관 오픈아트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24일 광명시민체육관 오픈아트홀에서 열린 제4회 광명시 작은도서관 축제의 비보이 오프닝 공연

광명시 하안도서관과 광명시 작은도서관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한 이날 행사는 ‘여기 여기 붙어라~ 작은도서관이랑 놀자!’라는 주제,로 4개의 광명시 공립 작은도서관과 32개의 사립 작은도서관이 참여해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졌다.

오픈아트홀 내부에서는 비보이의 오프닝 공연과 작은도서관 유공자 표창, 매직공연이 진행됐고, 외부에서는 작은도서관 홍보 부스, 도서관 가방(에코백) 만들기 등의 체험부스가 설치됐다. 또 알뜰도서 교환전,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하고 신나는 이벤트가 펼쳐져 많은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작은도서관 3곳을 방문하고 스탬프를 찍어오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통해 많은 시민들에게 작은도서관을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작은도서관 축제에 참여한 한 시민은 “이번 축제를 통해 작은도서관을 알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관심을 가지고 많이 이용하겠다”고 말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올해로 작은도서관 축제가 4회째를 맞이했는데, 앞으로도 도서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시민에게 소통 공간을 제공하는 작은 도서관을 더욱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안도서관  2680-5458)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