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철산2동 건강한 밥상만들기 프로젝트 추진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1.13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광명시 철산2동의 건강한 밥상 만들기 사업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에서 홍병기 동장과 주민센터 관계자, 동원갈비 안길원 사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광명시 철산2동(홍병기 동장)은 지난 12일 지역 내 음식점인 동원갈비로부터 60만 원 상당의 열무김치를 후원받아 ‘건강한 밥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했다.

건강한 밥상 만들기는 저소득층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이날 후원받은 김치는 지역 내 홀몸어르신과 한부모 가정에 전달됐다.

지난여름 다리를 다쳐 거동이 불편한 이 모 어르신(78세)은 “거동이 불편해 시장에 가기 힘들었는데 맛있는 열무김치를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동원갈비 안길원 사장은 “뜻깊은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철산2동 홍병기 동장은 “건강한 밥상 만들기 사업이 어르신들과 한부모 가정에게 전달되어 건강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더욱 많은 맞춤형 자원을 발굴하여 나눔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는데 중심동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복지중심동 철산2동은 중심동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신속한 사례개입과 자원연계,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철산2동 주민센터 2680-518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