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청, 동계전국실업검도리그 개인전 우승

2017년 전남 해남군 땅끝기 동계 전국실업검도리그에서 배환진 우승, 7인조 단체전 준우승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2.16 18: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전남 해남군 땅끝기 동계 전국실업검도리그에서 개인전 우승과 7인조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한 광명시청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명시청이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열린 2017년 전남 해남군 땅끝기 동계 전국실업검도리그에서 통합부 개인전 우승(배환진)과 7인조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광명시청 검도부의 배환진 선수는 통합 개인전에서 무안군청 유하늘 선수와 연장까지 가는 접전을 벌이다 허리치기로 승리하며 우승했다. 또 7인조 단체전에서 광명시청은 청주시청과 결승에서 맞붙었지만 2대4로 아쉽게 패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2000년 1월 1일 창단한 광명시청 직장운동경기부 검도부는 광명동초, 광명중, 광명고등학교를 졸업한 광명시 출신의 우수한 선수들로 구성됐다. 현재 정병구 감독과 김윤순 코치의 지도 아래 10명의 선수들이 활동 중이며, 출전대회 마다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정병구 감독은 “선수들의 노력과 광명시청의 행·재정적 지원으로 2017년 첫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냈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훈련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체육과  2680-602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