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안4동‘2017 제1회 행복공유 나눔장터’성황리 개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3.29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하안4동(동장 조봉자)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미자)와 함께 28일 오전 하안주공10단지·11단지 샛길(광명농협 옆)에서 ‘2017 제1회 하안4동 행복공유 나눔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7 제1회 하안4동 행복공유 나눔장터’는 재활용 가능한 자원, 친환경 생활용품 등을 저가에 판매해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장터운영으로 발생된 수익금 전액을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에 기부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행사로서 홍보단계에서부터 주민들의 기대가 컸다.

하안4동 새마을부녀회 등 총 21개 팀이 참여한 이번 장터에서는 건강식 쌀국수, 유기농 치즈, 친환경 메실청, 천연비누 등을 판매하여 건강한 가정생활을 추구하고, 재활용 가능한 의류, 에코백, 양말인형, 중고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여 지역사회의 환경보호에 적극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줬다.

장터에 참여한 한 주민은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예쁜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친환경 생활용품 등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다음 장터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전했다.

이미자 새마을부녀회장은 “뜻깊은 행사를 주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환경보호와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조봉자 하안4동장은 “좋은 기획의도로 준비한 이번 장터가 성황리에 진행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첫 단추가 잘 끼워졌으니 앞으로 열릴 나눔장터도 더욱 내실있게 준비해 ‘하안4랑 행복마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안4동 주민센터  02-2680-5317)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